*교환/반품
-반품 시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(전자상거래법 의거)
-교환 및 A/S 요청 시 수령일로부터 보증기간인 100일 이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 (배터리 보증기간 30일)
-사전 협의 없이 택배를 발송하신 경우에는 수취거부가 이루어질 수 있으며 교환/반품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-교환 / 반품시 게시글이나 유선으로 연락주시면 수거 접수를 도와드리며, 로젠택배 기사님께서 1~2일 내에 방문합니다.
(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해 타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착불로 보내는 경우에 수취거부 됩니다.)
-교환/반품비는 입금 혹은 차감을 원칙으로 하며 단순한 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왕복 배송비 6,000원이 부과됩니다.
-교환/반품을 보내주실 때 함께 보내드린 보증서=반품/교환 신청서에 기재하여 주시고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비를 동봉하여 보내주실 경우 분실되지 않게 밀봉하여 보내주세요!
-불량으로 인한 교환&반품 시 택배비는 구매 후 30일 이내에는 폰마블에서 전액 부담하며, 30일 경과 제품은 편도 택배비를 부담해 드립니다.
-교환/반품상품을 보내주실 때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해주셔야 하며,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면 고객님께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제품의 불량으로 인해 반품하시는 경우에도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사은품 비용이 차감됩니다.
불필요한 차감이 없도록 제품을 먼저 충분히 테스트 해보시고 사은품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(케이블 -1000, 필름-1000, 케이스 -2000, 이어폰 -3000)
*상품 불량으로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
- 고객의 과실(파손 또는 침수)로 인한 제품의 고장 시
- 고객이 설정한 초기 비밀번호나 각종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
- 기종의 특성상 나타나는 문제(저온 사용시 아이폰 및 리튬이온 배터리 기종 효율저하, 가끔 버벅거림 등)
- 구매한 제품의 외관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/교환하는 경우에는 당사에서 제품을 재확인(사진 또는 수거 후 실물확인)하여 귀책의 여부를 결정합니다.
- 통신사 지정(추가요금지불)없이 구매한 제품의 통신사가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하는 경우
(최초 개통 통신사와 사용중인 통신사가 달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)
- 토크백 모드 사용, 비행기 모드 사용 등의 단순 설정변경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는 경우
- 알뜰폰 사용자가 별도로 문의하지 않고 구매하였는데, 알뜰폰 통신사 유심이 개통되지 않아 교환/반품하는 경우
-사용하시다가 발생한 액정의 멍/픽셀 손상 등의 현상은 서비스센터에서도 충격에 의한 과실로 판단함으로 저희측에서 교환/반품 및 A/S가 불가능합니다.
*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- 반품 시 접수 기준일이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7일이 경과한 경우
- 제품 수령일로부터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
- 고객과실로 인한 충격, 침수 등으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
(사용하시다가 발생한 액정의 멍/픽셀 손상 등의 현상은 서비스센터에서도 충격에 의한 과실로 판단함으로 저희측에서 교환/반품 및 A/S가 불가능합니다.)
-소비자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(액정 기스, 제품 외관 등급에 영향이 있는 외관 손상 등)
-상품을 받아본 뒤 임의 개조나 사설 수리한 경우
(불량으로 사전에 저희와 협의 없이 서비스센터에서 임의로 유상수리하셨을 경우에는 수리비 지원 등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 저희 쪽으로 연락주셔서 교환 또는 A/S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)
-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타택배 반품 주소지 : 08507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,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1308호